지니5285851님의 양갈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5851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5851
리뷰7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9
동대문 몽골거리에 가서 점심을 먹었어요. 양갈비구이와 볶음우동, 호쇼르라고 구운 고기만두를 시켜 먹었어요. 호쇼르는 양고기를 다져 양념한 후 만두를 납작하고 크게 빚어 구운 몽골식 만두인데 다른 재료 없이 고기만 들어가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볶음우동은 조금 퍽퍽했고 양갈비는 괜찮았는데 나중에는 김치가 먹고 싶었어요.
#일반식 #점심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