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맘2님의 BHC 뿌링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이맘2님의 BHC 뿌링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이맘2
리뷰28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9
BHC 뿌링클이에요
뿌링소스랑 뿌링가루를 너무 좋아하는 아들때문에 가끔 시켜먹어요
저한테는 너무 자극적인맛이지만 아들 입맛에는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뿌링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다며 좋아합니다
저녁하기 귀찮은날 요 뿌링클로 대신해봅니다
#일반식 #저녁

1마리(100g)
345.1kcal
BHC뿌링클
4.9(리뷰 227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