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킹크랩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킹크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9
킹크랩은 다리만 봐도 엄청 큼직해서 나오자마자 괜히 기대감부터 올라가는 해산물이였어용ㅎㅎ 껍질 까서 한입 먹으면 살이 엄청 꽉 차있고 부드럽게 찢어지면서 달큰한 바다맛이 확 퍼지더라구여ㅋㅋ 씹을수록 고소한 감칠맛이 진하게 올라와서 그냥 먹어도 계속 손 가게 됐습니당. 살이 촉촉해서 퍽퍽한 느낌 거의 없고 입안에서 부드럽게 풀리는 느낌이 강했구용ㅎㅎ 버터 찍어 먹거나 내장 볶음밥까지 같이 먹으면 풍미가 훨씬 진해져서 만족감 엄청 컸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달달하고 고급진 해산물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00g(100g)
84kcal
킹크랩
4.9(리뷰 107개)
·식단기록6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