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09.27
오늘저녁은콩국수로 먹었읍니다.
흰콩을 두유기에 갈아 식혀서
우리콩 두부면 을 삶지 알고 물세 헹구어서
콩물에 말아먹으니
고소하고 담백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youngran
리뷰1324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