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샐러드판다 그릭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샐러드판다 그릭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8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9
종로구 익선도 이층양옥 이라고 하는 식당의 그릭샐러드입니다.지금은 24살인 우리 아들 초등1학년때 같은반 엄마들 모임에서 같이 같어요. 일반 비주얼이 너무 알록달록 이쁘더라구요.여러가지 채소,과일에 제가 좋아하는 망고도 듬뿍~맛있고 예쁘고^^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13kcal
샐러드판다그릭샐러드
4.7(리뷰 10개)
·식단기록4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