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스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스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0
캠핑가서 끓여먹었던 스지전골이에요.
좋아하는 스지탕집에서 밀키트 형식으로 포장해와서 캠핑와서 냄비에 넣고 끓여 먹었어요.
알배추가 송송 썰려있어 그런지 국물이 시원했고, 쫄깃 탱탱한 스지의 식감이 아주 재미있는 전골이었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55kcal
스지
4.9(리뷰 35개)
·식단기록1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