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0
10년 넘게 찾는 칼국수 집인데 칼국수에
만두가 들어가는게 특징이예요
부드러운 칼국수와 속이 꽉 찬 만두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이고, 진하고 담백한 멸치
육수가 면과 만두에 잘 배어있고, 쫄깃한 면발을
건져 먹은 뒤 두툼한 만두를 터뜨려 국물과 함께 먹으면 풍미가 배가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