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사님의 명태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부르사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부르사
리뷰664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0
와 이거 맛있어요. 명태조림인지 무침인지 이거.
식감도 좋고 맵단한 양념이 따뜻한 밥에 잘 어울리네요. 진미채의 10배쯤 상위호환입니다. 맛이 10배는 아니지만 진미채보다 가격이 비싸지 그만큼은 맛이 나네요. 자주먹고싶은데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