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사님의 진미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부르사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부르사
리뷰664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0
진미채는 오징어인지 문어인지는 모리겠지만 단짠하니 맛있어요
잘 구워도 맛있지만 보통 빨간양념으로 매콤달콤하게 볶잖아요. 이러면 맛있죠.
흰밥에 올려도 맛있지만 요즘 흰밥은 잘 안먹잖아요? 혼합밥에도 맛있어요. 김싸서 드세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