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사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부르사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부르사
리뷰664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0
두부를 빨간색양념으로 볶고조리는 두부조림입니다. 또 매운맛의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그맛.
두부로 해서 담백한 맛이 함께하네요. 양념이 적으면 술안주로도 좋을텐데 매콤한게 밥과 함께 먹어야 좀 중화가 됩니다. 술생각나면 그냥 안 볶을래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