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훙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이훙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훙
리뷰50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0
오이는 평상시에 자주 먹는편이다. 오이 싫어 하는 사람들도 은근 많던데 나는 이해가 잘 안된다. 여름에는 시원한 오이하나가 참 도움이 많이 되고 냉면이나 콩국수에도 오이하나로 요리 완성도가 높아진다. 요즘은 샐러드로 해먹고 있는데 역시 맛이 좋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0)
50kcal
해키키오이 딜 샐러드
4.8(리뷰 56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