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엉클앤파파 국물닭발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엉클앤파파 국물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0
친구들과 맥주집에서 안주로 국물닭발을 주문해 먹었는데 매콤하고 자극적인 양념이 맥주와 정말 환상적으로 어울렸어요. 닭발이 아주 푹 삶아졌는지 살이 쏙쏙 부드럽게 분리되어 먹기 편했고, 칼칼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진한 국물이 속까지 시원하게 만들어 주더라고요. 콩나물과 주먹밥을 국물에 적셔 먹으니 맛있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151kcal
엉클앤파파국물닭발
4.9(리뷰 66개)
·식단기록21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