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크라운제과 버터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크라운제과 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20
과자의 귀족는 버터와플을 먹었어요. 고소한 버터의 깊은 풍미가 먹을때마다 느껴져서 좋아요. 일반 얇은 스낵과 달리 도톰하고 단단하게 구워져서 맛이 있고 ,버터 특유의 고소함과 함께 살짝 짭조름함도 있어 여러개를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468kcal
크라운제과버터와플
4.8(리뷰 73개)
·식단기록9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