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노브랜드 투움바 수제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노브랜드 투움바 수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0
투움바 수제비를 저녁으로 먹었어요.
매콤하고 고소한 크림소스에 쫄깃한 수제비가 아주 일품이네요.
큼직하게 썬 버섯과 새우가 들어가 있어서 맛이 잘 어우러졌어요.
꽈리고추와 파슬리가루가 토핑으로 올려져서 나왔어요.
크림소스에 쫄깃한수제비가 아주 잘 어울리는 맛이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5g)
580kcal
노브랜드투움바 수제비
4.8(리뷰 6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