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20
저녁은 차돌박이 구워서 먹었어요.
차돌박이는 매우 얇아서 불판에 올리자마자 바로 익어 버려서 구이로 먹으면 아주 맛이 좋네요.
기름장이나 소금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고소하고 맛이 있답니다.
지방의 쫀득함과 차돌박이의 고소한 맛이 일품이네요.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