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담퀸님의 볶음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솔담퀸님의 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솔담퀸
리뷰207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0
해물볶음우동입니다.
아주 맛있었어요.
해물과 우동면의 조화가 딱 이였어요
매콤하면서도 해물의 감칠맛이 어울어지면서 맛이 제대로 배었어요.
면의 익힘도 적당해서 쫄깃한게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조개류가 조금 더 첨가되면 좋았을텐데 그게 좀 아쉽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4.8(리뷰 17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