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0
소세지야채볶음은 달콤짭조름한 양념이 소시지와 잘 어우러져 익숙하면서도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소시지는 탱글탱글한 식감이 살아 있었고, 함께 들어간 야채가 아삭한 식감을 더해줘 질리지 않았어요. 케첩 베이스의 감칠맛 덕분에 밥반찬으로도 잘 어울리고, 어릴 때 먹던 추억의 반찬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