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파파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태민파파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태민파파
리뷰160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0
불판에 올리자마자 치익- 소리 내며 3초 만에 익으니까 기다릴 필요 없어서 너무 좋아요. 입에 넣으면 고소한 기름기가 팡 터지면서 살살 녹는데, 솔직히 이건 무한정 들어가잖아요.
살짝 느끼할 때쯤 비빔면이나 파절이 딱 감싸서 먹으면 완전 극락! 얇아서 그런가 배불러도 계속 손이 가는 마성의 맛이에요. 오늘 진짜 제대로 폭식했네요! 🥩✨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