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8120님의 명태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8120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8120
리뷰32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0
명태조림입니다.
평일저녁에 식구들과 같이 먹을려고
포장해왔어요.
생선살이 부드럽고 양념이 잘 베어서
매콤하면서 진한 맛이 나요.
김에 밥넣고 명태넣고 콩나물 얹어서 싸서
먹으면 맛이 더 배가되요.
먹다가 모든걸 넣고 비벼서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