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메리타님의 진미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메리타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메리타
리뷰53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0
가느다랗게 채 썬 오징어의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있는 진미채볶음! 달콤 짭조름한 간장 양념이 속까지 가볍게 잘 배어있고, 씹을수록 감칠맛과 고소함이 입안 가득 퍼집니다.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워 부담 없이 손이 가며, 밥반찬이나 간단한 맥주 안주로도 완벽합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