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0
집근처에 못난이 꽈배기 전문집이 있어서 애용합니다. 간식으로 먹기에 좋았어요 특히 도너츠는 안에 팥 앙금이 가득하고 겉에 설탕이 솔솔 뿌려져 있어서 겁나게 달지만 스트레스 풀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커피나 우유랑 같이 먹기에 딱입니다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