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샐러딩 토마토 페스토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샐러딩 토마토 페스토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0
오늘 아침으로 토마토 샐러드 해서 먹었습니다. 토마토 잘게 썰고 양파랑 오이피클 잘게 썰어서 다같이 비볐습니다. 상큼하게 마무리 하니 더욱 맛있습니다. 레몬즙 살짝뿌리니 더 맛있네요. 아침으로 든든하게 한끼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맛나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215g)
260kcal
샐러딩토마토 페스토 샐러드
4.9(리뷰 32개)
·식단기록1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