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추크림님의 볶음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단추크림님의 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단추크림
리뷰23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0
오늘 저녁은 숙주를 듬뿍 넣은 볶음우동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아삭한 숙주와 탱글탱글한 우동면의 식감 조화가 그야말로 예술이네요. 굴소스와 간장으로 매콤달콤하게 양념을 했더니 전문점 부럽지 않은 깊은 풍미가 납니다. 센 불에 빠르게 볶아내어 숙주의 숨이 살짝 살아있는 게 신의 한 수였어요. 10분 만에 뚝딱 근사한 한 끼를 완성할 수 있어 대만족입니다. 면 요리 좋아하신다면 강력 추천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4.8(리뷰 17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