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5111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5111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5111
리뷰20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0
저녁에 치킨이 먹고 싶어 교촌 레드윙을 먹었어요 매콤해서 중독성 있는 레드시리즈는 느끼함 없이 끝까지 먹을 수 있는 치킨이에요 맵다 싶으면 쌀밥에 같이 먹어도 맛있구요 달콤한 과일쥬스와도 잘 어울려요 바삭바삭한 치킨이 입맛을 계속 당기게 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4.9(리뷰 42개)
·식단기록4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