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여우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분홍여우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분홍여우
리뷰10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0
비도 촉촉하니 하루종일 내려서 부추전 하려다 손이 덜가는 두부조림으로 정하고 저녁밥준비 ..두부는 물기를 없애고 후라이팬에 식용유 두루고 구워줍니다 한면 구워지면 뒤집어서 다른 한면 구워지는 동안 양념장 준비합니다 고추가루 진간장 생수약간 마늘 올리고당 양파 대파 청양고추약간에 참기름 깨소금넣고 버무려줍니다 두부가 다 구워지면 그 위로 양념장 부워주고 간이 스며들게 10분정도 약한불에 익히면 맛있는 두부조림 완성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