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공기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을밤공기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을밤공기
리뷰111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1
저녁으로 만든 매콤 칼칼한 두부조림입니다. 두툼하게 썬 두부와 짭짤한 양념장을 넣고 은근하게 졸여 완성했어요. 간이 잘 배어들어 맛있게 즐길 수 있었고, 부드러운 두부와 조림의 감칠맛이 살아 있어 밥과 함께 곁들이기 좋았습니다. 단백질이 풍부해 든든하게 한 끼로 챙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