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강남나엽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강강남나엽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강남나엽
리뷰320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1
전자레인지 돌리면 고소한 달걀 향이 먼저 올라오고 한입 먹으면 밥알이 고슬하게 퍼지면서 은근한 감칠맛이 담백하게 이어지는 구조임 계란 조각이 중간중간 씹혀 단순한 볶음밥보다 식감이 덜 심심한 편이고 간도 세지 않아 다른 반찬이나 소스 곁들이기 무난함 곰곰 볶음밥 라인 나쁘지 않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