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하미님의 해태 버터링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수하미님의 해태 버터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수하미
리뷰39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1
아침에 늦게 일어나서 시간이없어서해태버터링 하나먹고나왔네요 ㅋㅋㅋ 기존에노란색버터링패키지와달리쌉싸름한 맛이너무너무 좋네요 개별포장으로 하나씩 되어있어서 먹기가 참편하고바닥에하얀색츠지맛컴파운드 초콜릿있어 더맛이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29g)
160kcal
해태버터링
4.7(리뷰 157개)
·식단기록41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