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키플 어향가지 갈비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키플 어향가지 갈비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1
갈비 구이 먹었습니다. 불판에 구워져서 나온 갈비 인데 엄청 부드러운 식감이라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소스 맛이 약간 달달한 간장 맛인데 고기와도 아주 잘 어울리고 한식에서 많이 먹어 본 소스 맛입니다. 대파 향도 잘 어울리고 양도 푸짐했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41g)
617kcal
키플어향가지 갈비구이
5.0(리뷰 13개)
·식단기록6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