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부추부침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부추부침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1
점심은 부추를 넣어서 부추부침개를 부쳐서 먹었어요.
비가 내리니 부침개가 먹고 싶어서 부추랑.당근.양파.마늘을 넣고 부침가루와 계란을 넣고 물을 부어서 반죽을 만들어서 후라이팬에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양념간장에 찍어서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130g)
172kcal
부추부침개
4.7(리뷰 17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