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랑오기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차니랑오기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랑오기
리뷰4050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5.21
다이어트도 해야 하고 라면도 먹고 싶을 때를 대비해서 구매했어요. 칼로리가 낮아서 한번에 두개를 먹거나 밤에 야식으로 먹어도 부담이 전혀 없을 정도예요. 당면이라 쫄깃쫄깃하고, 컵누들 종류가 여러가지라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는데 이건 국물이 매콤칼칼해서 다 마셔도 죄책감이 안 들정도로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