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훙님의 찐고구마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이훙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훙
리뷰50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21
내일 간식으로 먹을 고구마를 쪄놓았다. 먹을때 바로 쪄서 먹는게 좋지만 내일은 집안 대청소를 해야해서 시간도 없지만 지칠것 같아서 오늘 저녁에 미리 했다. 고구마도 하나만 먹어도 참 든든하고 건강에 최고다. 감자 고구마 이런게 왜 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다
#다이어트식 #야식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