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홍하홍님의 시저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홍하홍님의 시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홍하홍
리뷰11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1
로메인상추, 버터서니레터스, 양상추 등의 야채 위에 치즈를 갈아서 위에 듬뿍 올려 준 예뿐 샐러드. 드레싱은 발사믹 같았는데 쏘는 듯한 강한 맛이 아닌 보다 부드러운 맛이 나는 발사믹이었습니다. 많은 양이음에도 둘이서 그냥 순삭해버렸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43g)
430kcal
시저샐러드
5.0(리뷰 38개)
·식단기록13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