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초롱이님의 돼지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초롱이님의 돼지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초롱이
리뷰188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1
오랜만에 집앞에 있는 돼지불백집을 언니들과 가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여기는 대학가앞이라 늘 사람이 많아 오늘도 웨이팅 20분만억 들어갔네요 메뉴는 돼지고기를 숯불에 구워서 나오니 일단 불맛이 나와서 너무 맛있고 콩나물등 야채가 나와 김가루 상추와 비벼먹을수 있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64kcal
돼지불고기
4.8(리뷰 271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