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3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1
동창들과 같이 양고기 꼬치구이를 먹었어요. 자동으로 빙글빙글 돌아가는 기계 위에서 노릇하게 익어가는 걸 기다리는데 냄새부터 장난 아니더라고요. 기름기 쏙 빠진 바삭한 고기를 쯔란에 듬뿍 찍어 먹으니까 고소하고 쫄깃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특유의 잡내도 없고 육즙이 가득해서 칭따오 맥주 한 잔 곁들이며 정신없이 흡입했네요.
#일반식 #야식

1얇은 슬라이스(14g)
37kcal
양고기 구이
4.8(리뷰 50개)
·식단기록3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