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볶음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1
볶음우동 너무 맛잇어요 유니네 라는 이자카얀데 ㅎㅎ 분위기도 좋고 가쯔오부시가 쫄깃하니 조화가 너뮤 좋은거 같아용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4.8(리뷰 172개)
·식단기록1천+0
시우시웅
리뷰798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