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호이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호야호이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호야호이
리뷰123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1
피곤하고 머리 아플 때 가끔씩 이렇게 달달한 간식을 먹으면 순간적으로라도 힘이 나는 것 같아요. cal를 생각하면 너무 많이 먹기에는 양심상 좀 그렇지만 아주 가끔씩 사먹으면 맛있는 것 같아요. 내일 점심 먹고 오랜만에 디저트로 사먹어야겠어요.
#일반식 #간식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