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파파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파파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파파
리뷰28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1
양갈비는 부드러운 육질과 진한 고소함이 매력적인 메뉴였다. 겉은 노릇하게 구워지고 속은 촉촉하게 익어 식감이 정말 좋았으며, 씹을수록 육즙과 풍미가 진하게 느껴졌다. 양고기 특유의 향은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고, 숯불 향이 더해져 맛의 깊이가 한층 살아났다. 소금이나 향신료에 살짝 찍어 먹으면 감칠맛이 더욱 올라왔고, 맥주나 하이볼과도 잘 어울려 만족스러운 한 끼였다.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