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돼지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돼지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1
돼지불고기에 미나리 넣어서 먹었어요. 고기냄새가 나진 않았지만 고기만 먹는것보다 미나리향이 나서 훨씬 좋더라구요. 파나 양파를 넣어 먹는것과는 차원이 다르게 향긋함이 베어서 맛있어졌어요. 숨이 빨리 죽어서 미나리를 올리자마자 불을 끄고 먹어야 더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64kcal
돼지불고기
4.8(리뷰 271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