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1
동네 반찬 가게에서 소세지야채볶음 사왔습니다. 새콤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양념이 소세지와 야채에 잘 배어 있어서 맛있네요.
소세지는 탱글탱글하고, 양파와 피망이 아삭하게 볶아져 좋았습니다.
아이도 입맛에 맞는 지 너무 잘 먹네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