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내가같이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너와내가같이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너와내가같이
리뷰94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2
두부가 고추가루 양념을 잔뜩 머금어서 한 입 먹는 순간 짭조름하면서도 감칠맛이 도는 단맛이 함께 퍼졌어요. 겉은 살짝 단단하게 조려져 있고 속은 부드럽게 유지되어 식감 대비가 좋았고, 간장 베이스 양념이 깊게 배어 감칠맛이 살아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