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지1님의 HEYROO 콘스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뭉지1님의 HEYROO 콘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뭉지1
리뷰571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2
고소한 콘 스프 아침에 먹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가루 와 물 넣고 돌려서 먹는 인스턴트 스프인데 맛이 좋습니다. 고소한 옥수수 맛과 부드러운 크림 맛도 있고 무엇보다 바쁜 아침에 간단히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따뜻하게 먹으니 부드럽고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22g)
87kcal
HEYROO콘스프
4.9(리뷰 15개)
·식단기록5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