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지1님의 CU 경양식돈까스와 미트볼펜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뭉지1님의 CU 경양식돈까스와 미트볼펜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뭉지1
리뷰571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2
경양식 스타일의 돈가스 먹었습니다. 소스 풍미가 엄청 달큰하면서 묵직한 질감입니다. 바삭하면서도 도톰한 두께감의 돈가스가 아주 부드러운 맛입니다. 소스와 돈가스가 아주 잘 어울려서 풍미를 더해주는것 같습니다. 양이 푸짐해서 엄청 배부르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77g)
849kcal
CU경양식돈까스와 미트볼펜네
4.9(리뷰 7개)
·식단기록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