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면사랑 해물 볶음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면사랑 해물 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2
어제는 점심으로 해물이 들어가있는 볶음우동을 조금먹어주었습니다. 우동의 면발이 잘끊어지지않고 탱글탱글해서 맛이 매우 좋게 느껴지더라구요. 다음에는 불닭 소스를 조금 넣어준다음에 먹어주어야지라는 생각이 드는 맛이나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370g)
455kcal
면사랑해물 볶음우동
4.9(리뷰 26개)
·식단기록5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