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5874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5874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5874
리뷰67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2
저녁에 마땅히 먹을 반찬이 없어서 냉장고에 있던 계란찜을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었습니다. 안에 잘게 다져진 당근이랑 양파가 같은게 들어있어서 씹는 맛도 심심하지 않고 색감도 예쁘더라고요. 불 앞에 서 있을 필요 없이 렌지에 쓱 돌리기만 하면 완성돼서 엄청 간편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30g)
207kcal
상하농원계란찜
4.9(리뷰 12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