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4738599님의 아임닭 레드퀴노아 갈릭 닭가슴살볶음밥&프랑크소시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4738599님의 아임닭 레드퀴노아 갈릭 닭가슴살볶음밥&프랑크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4738599
리뷰666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2
조식메뉴로 톡톡 터지는 식감의 레드퀴노아를 곁들인 새콤달콤한 야채샐러드와 담백한 닭가슴살 소세지를 덜어왔어요. 레드퀴노아는 집에서도 요리해봤는데 삶아서 간단히 샐러드에 넣어먹기 좋은 곡물이예요.
탱글한 소세지도있어 든든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30g)
326kcal
아임닭레드퀴노아 갈릭 닭가슴살볶음밥&프랑크소시지
5.0(리뷰 1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