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친호랭이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거친호랭이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거친호랭이
리뷰1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2
점심에 치킨샐러드를 먹었더니 4시부터 배가 너무 고프더라고요 집에와서 시켜먹는건 물리기도 하고 다이어트에 맞지 않아서 냉파를 하기로 했어요 달걀2개에 소금 살짝 넣어서 간을 해주고 기름을 두른 팬에 파를 볶아서 파기름을 먼저 내줬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