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마벨님의 염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링마벨님의 염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링마벨
리뷰7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2
염통꼬치를 처음 사봤어요
해동해서 굽는데 후라이팬 보다는 그릴이 나을 것 같아서 전기 그릴로 구웠어요
누린내 날까봐 걱정 했는데 냄새 안닌고 맛있더라고요
양념이 안 되어 있어서 먹고 싶은 소스 찍어 먹으니 좋았어요
캠핑갈때 사가면 좋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12kcal
염통
4.9(리뷰 85개)
·식단기록1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