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다도락 계란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다도락 계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2
계란 샐러드를 만들어서 먹었는데 집에 있는 음식으로 조금 건강하게 만들려고 하니까 설탕대신 꿀을 사용하고 계란을 다져서 넣어서 만들어도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마요네즈는 어쩔 수 없이 조금 넣었어요 그런데 파는 것 만큼 맛있더라구요 자주 해 먹으려구요
#일반식 #간식

1인분(300g)
251kcal
다도락계란샐러드
4.9(리뷰 49개)
·식단기록5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