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6842님의 네떼 두툼 돈까스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6842님의 네떼 두툼 돈까스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6842
리뷰189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2
점심에 먹은 돈까스샐러드입니다.옥수수콘과 적양파위에 바삭한 돈까스를 토핑하고 그위에 타르타르소스를 뿌려서 나온 샐러드입니다.
돈까스만 나왔으면 물렸을텐데 옥수수콘과 적양파덕분에 상큼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15g)
300kcal
네떼두툼 돈까스 샐러드
4.8(리뷰 16개)
·식단기록25회0